merrykoround.com

Qna
    노래잘부르는방법.......
  • ... 1 노래를잘부르는방법 2 고음잘내는방법 3 목에무리안가고노래부르는방법 제가 변성기가오니... 우리가 말을 할 때 목에 무리가 가던지 삑사리가 나던지 잘 안그러잖아요. 말하듯이 부르라는 의미는 공명점을 말할때와 같이 잡으라는...
  • 노래 잘부르는
  • 안녕하세요...노래를 잘부르고싶은 한 남성입니다..고음도안올라가고...음이잘안맞는데 노래잘부르는방법이잇을까요?... ㅠㅠ 노래를 잘한다는 것은 방법의 문제가 아니라 내가 왜 잘 안되는지 그 이유를 찾아가는 것과 같습니다. 즉...
  • 노래 잘부르는
  • ... 노래잘부르는법 노래를 잘한다는 것은 방법의 문제가 아니라 내가 왜 잘안되는지 그 이유를 찾아가는 것과... 이렇게 알아나감으로 인해 더 좋은 발성으로 노래가 잘 될 수 있게끔 발성을 그리고 노래를 배워나가는 것이 노래를...
  • 노래잘부르는방법
  • ... 제가오디션을보고싶거든요..ㅠㅠ 근데노래어떻게잘부르는거예용?? 도와주세요오오옹 노래를 잘한다는 것은 방법의 문제가 아니라 내가 왜 잘 안되는지 그 이유를 찾아가는 것과 같습니다. 즉 인터넷에 이런 저런 방법에 대한 설명이...
  • 노래 잘 부르는 방법
  • ... 그런데 저는 노래 부르는걸 좋아하는데 이래서 남들앞에서도 심지어 집에서도 부르지 못하겠습니다. 이런 저는 어떻게 하면 노래를 잘 부를수 있을까요? 첨엔다그래요 혹시... 해결할 방법을 찾으시는게 좋을 것으로 보여집니다...
블로그
    노래 잘부르는방법
  • ... 노래 잘 부르는 방법 =저도 노래 잘 부르고 싶어서 온갖 영상보면서 목을 키웠는데요. 일단 노래를 잘 부르고 싶으면 자기 목소리를 먼저 찾는게 중요해요. 어느 음역대에 노래가 나한테 가장 잘 맞는지 그걸 찾는게 중요합니다! 2....
  • 노래 잘부르는
  • 변성기 끝낫는데 노래를 잘부르고 싶은데 맘대러 안대되여 좀 저음 이라 소음도 안올라가고 노래 잘부르는 방법... 두성을 터득하면 고음도 지금보다는 잘 올라가고 노래 자체도 깔끔해집니다. 두성 터득은 자기가 자발적으로 할...
  • 노래 잘부르는방범좀요..
  • ... 혹시 노래잘부르는방법 알려주는 블로그 알고계시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^^ 안녕하세요 ^^ 노래에 관한... 이미 잘 알려진 분 이십니다. 외국 음악대학 MI, LACM, 기타 등등과 유일하게 MOU를 체결한 학원이기도 합니다....
  • 노래 잘 부르는 방법
  • ... 장기자랑때 노래 불렀는데 정말 잘 부르는거에요(고음도 장난아니고..)그래서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하면사... 노래 강의를 받을 수 있는 사이트나 방법좀 설명해주세요..ㅠ.ㅠㅕ 노래를 잘한다는 것은 방법의 문제가 아니라 내가 왜...
  • 노래잘부르는방법
  • ... 2. 노래는 보이지 않는 소리이기 때문에 글 몇줄로 노래 잘 부르는 방법을 알려 드리기는 힘듭니다. 올바른 발성연습과 노래에 적용하는 연습을 하시면서 보컬테크닉을 익히셔야 합니다. 세스릭스 선생님의 SLS 발성법을 추천 드립니다.
뉴스 브리핑
    노래잘부르는방법! (내공)
  • ... (완전 배로 부르는것 같아요;) 그렇게 노래부를수있는방법은 뭘까요? 전 박정현씨 좋아하는데요, 그분도 복식으로... 바이브레이션 잘 내는 법 노래 연습 중 누가 뭐래도 가장 좋은 것은 따라 불러보는게 가장 좋습니다....
  • 노래 잘 부르는 방법
  • ... ㅠㅠ 목소리는 바꾸기 힘들다는것은 저도 알기때문애 노래 잘부르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!! 고음같은 것도 쭉쭉 하는 방법도요 답변 부탁드려욥 :) // 사실 목소리라는게....본인만의 음역대가 다들 있으셔서 연슺하셔도...
  • 노래잘부르는방법..
  • ... 노래 잘부르는 방법 노래 잘부르는 방법이라기 보다 음색을 부드럽게 하고 노래를 쉽게 부르는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노래는 일단 아까도 말했듯이 목으로 ㄴㄴ 배로 오로지 배로만 이게 뭔말이냐 그냥 목에다 힘 촥 빼고 지금...
  • 노래잘부르는방법 내공[85]
  • ... 한가지 노래라도 음정을 잘 맞추려면 한 노래라도 꾸준히 듣고 따라 부르다 보면 작은 음정박자까지도 확실하게 알게 되서 노래를 잘 부르시게 될거에요. 가수들도 그러잖아요. 노래 잘부르는 방법은 많이 듣고 많이 부르는거라고...
  • 노래 잘 부르는 방법좀 알려주세요!!
  • 노래 잘 부르는 방법좀 알려주세요!! 노래를 너무 못불러서 고밈입니다. 음ㅋㅋㅋㅋ 아무래도 목을먼저푼뒤에하시는게좋겟죱ㅋㅋㅋ 노래방에서연습하시지마시구 전문적으로 트레이너쌤에게배우는게 효과적이라구생각해용ㅎㅎ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