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1346|2 휴대폰초기화복구 좋은곳. 여기를 추천해 드려요.

merrykoround.com

Qna
    휴대폰 초기화시. 사진복구
  • 휴대폰이 초기화되어서. 사진이 다 날라갔는데요. 페이스북에 연동된건 있는데 어떻게해야지 폰으로 끌어올수... 파이널데이터라는 복구프로그램을 구해서 복구를 시도해 보는 겁니다. (단, 현재 상황에서 폰에 어플이나 다른 작동을...
  • 휴대폰 공장초기화 하면 복구안되나요?
  • 제가 갤럭시S4를 중고로 팔려고하는대 공장초기화를 햇어요 만약 폰을 팔앗는대 폰구입한 사람이 제폰을 복구해서 개인정보같은것을 뺄수잇나요 제가 몬스터길들이기를 하는대 만약복구되면 몬스터길들이기 해킹당하나요...
  • 휴대폰 초기화복구방법 ㅠㅠㅠㅠㅠ 제발여 ㅠㅠㅠㅠㅠ
  • ... 친구가 당연히 사진은 삭제 안할줄 알았는데 폰을 초기화 시켰더라구요..... 이럴경우 전혀 복구가 안되나요??? 전... 휴대폰에 있던 사진을 복구를 하실려면 빽업을 해두신게 있으면 복구는 가능 하지만 빽업을 해놓지 않으셨다면...
  • 휴대폰 초기화 복구
  • 제가 휴대폰 초기화를 눌렀는데 사진이나 이런게 다 없어졌어요..ㅠ 제 폰이 베가넘버6인데 복구할수 있나요..?그리고 해제코드도 떠서 휴대폰을 못사용 하고 있어요...ㅠ 설정들어가셔서 개인설정에 있는 백업및 초기화 눌러보세요 그럼...
  • 휴대폰초기화 복구 도와주세요
  • 휴대폰 초기화를 잘못 건드려서 전화번호,데이타 다 날라갔네요 복구할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? 없습니다......... 친구들에게 번호 초기화가 됬다고 문자 1통씩 날려 달라고 하세요 ^^
블로그
    휴대폰 초기화됬는데 복구되나요??
  • 일단 폰은 갤럭시 a5 이고요 실수로 백업및 초기화를눌렀습니다 ...사실상 백업을 안했놨고요 전원은 끄긴 했는데 이게 복구가 되긴할까요?? 진짜 이건 되야해요 진심 갤러리1200개하고 전화 98개 메모 동영상 카톡,카스 음악등...
  • 저희 엄마 휴대폰 이 강제로 초기화됫어요 복구방법좀...
  • ... 다 포함되잇는데 그걸 복구 못하시나 하셔서 지식인에 질문 드립니다 혹시 이걸 해결해야되서 질문 드립니다 다시 원래 휴대폰 정보를 아예 복구는 불가능한가요? 안타깝게도 복구는 불가능합니다.. 제가 뭐 어떻게 드릴 답변이 없네요
  • 휴대폰 초기화했는데 전번저장되 있던거만 못살리나요?...
  • 휴대폰 초기화했는데 전번저장되 있던거만 못살리나요? 복구하는데 잇으몃좀 알려주세요ㅠㅠ 디바이스에서 저장하셨으면 복구가 불가능 하는 것으로 알고있고요. 구글 계정에서...
  • 초기화휴대폰 영상 복구
  • ... 가봤지만 초기화 하셨더라구요...ㅠㅠ 이미 2년정도 시간도 지났고 영상 복구할 수 있는 방법 없나요..ㅠㅠ제발요(참고로 그 때 구글 계정이랑 지금이랑 같음) 오랜시간이 지나서 안될 것 같아요 폰이랑 컴퓨터랑 다른 것도 있지만...
  • 휴대폰 초기화됬는데 사진복구좀여..
  • 휴대폰이 고장나서 초기화됬어요ㅜㅜ 사진이고머고 다날라갔는데 복구방법있을까요?ㅜ 우선 사진복구방법좀여ㅜㅜ 구글아이디로 로그인해서 동기화하시면 사진 다시e들어올거예요 아니면 원래 사용하던 drop box같은거...
뉴스 브리핑
    휴대폰 초기화 복구ㅠㅠ
  • 실수로 휴대폰 초기화를 눌렀습니다ㅠㅠ 복구 프로그램 같은것 없나요? 도와주세요ㅠ 그 폰 살때 주는 설명서에 복구 하는거 있나없나 보시구요 없으시면 대리점 가셔서 물어보세요! 휴대폰 초기화 한경우 a/s센터에서도 복구 못한다고...
  • 휴대폰 초기화 복구
  • 제가 휴대폰을 초기화했는데요 거기에 진짜 학교에 제출해야하는 진짜 중요한 자료가 있어요 사진인데 이거 어떻게 복구가 안되나요???? 휴대폰 초기화시 백업을 하셧다면 그쪽에서 찻으시면 되고 다른곳에 옮기셧다면 그쪽에서 찻으시면...
  • 초기화휴대폰 카카오톡 복구문의
  • 고소 사건으로 인해 카카오톡 복구 문의 드리려 합니다 휴대폰이 현재 공기계 이지만 작년에 쓰던 카카오톡 복구 하고 싶은데 초기화 시키고 지인한테 줬어요 지인이 그 공기계 폰으로 게임을 밤낮으로 많이 돌렸다고 합니다...
  • 휴대폰초기화돼서 복구를 받을 때 초기화되기 바로...
  • ... 초기화전 백업시키시고, 초기화후 복구가능합니다. 스마트폰 관련 질문있으시면 아래 네임카드 "자몽"으로 접속하시여 스마트폰게시판에 질문글 작성해주시면 빠른답변가능합니다. 좋은하루되세요
  • 휴대폰 초기화 후 사진 복구
  • 실수로 사진 백업을 않하고 후대폰을 초기화 해버렸습니다.... 혹시 이거 AS센터 가면 복구가 가능할까요? 할수는 있어요 근데 경찰정도안되면 파일복원이 아주 복잡할거에요 아마 되는걸로아는데ㅎ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