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242|2 추천 발냄새제거. 여기에 사이트주소를 알려드려요.
Qna
    발냄새 제거약 알려주세요!!
  • ... 신발 2~30분이상 신고 신발벗으면 양말에 땀차이고 냄새가 심하네요.ㅠㅠㅠ 발냄새 제거약 알려주세요!! 발에 땀이 많고 바람이 안 통하는 신발을 오래 신어 박테리아 번식에 의한 냄새이니 통풍성이 좋은 신발을 매일 바꾸어 신고...
  • 운동화발냄새 제거방법
  • 운동화발냄새 제거방법 제목 그대로입니다. 운동화발냄새 제거하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.... 학교 다니는데요. 운동화 신고 축구하다 보니 냄새가 나는 건 좀 당연하죠 근데 남들보다 좀 심하게 나서요 양말에서도 냄새나서 수업할 때 가끔...
  • 실내화&발냄새 제거 방법
  • ... 발냄새는 땀이 많이 나는 학생들에게 특히 심하더군요 발냄새를 제거 하는 항균양말 판매하는곳이 있습니다. 토리다 라고 하는 회사에서 판매해요~~ www.torida.net 발냄새를 유발시키는 세균의 번식을 억제하는 항균력이 발냄새를...
  • 발냄새 제거 방법!!!
  • ... 제가 발냄새제거에 효과적인 몇 가지 방법 알려드리고 갈게요~^^ 1. 녹차를 이용하라 녹차를 우려낸 물에 10분정도 발을 담궈두시면 녹차의 향산화성분이 살균작용을 하여 발냄새를 없애주어요 녹차티백을 마시고 난 뒤에 바짝 말려서...
  • 발냄새 제거방법
  • ... 않습니다 발냄새 제거를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신발을 살균하는 것이 올바른 방법입니다 대부분의 살균물질은 휘발성으로 사용할 때 잠깐 소독되기 때문에 신발 세균을 관리하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최근 신발무균정이라는 제품이...
블로그
    발냄새제거 팁!
  • 발냄새제거 질문드려요! 제가 발냄새 쩌는데요.. 발냄새제거 어떻게 해야하나요? 진짜진짜 효과적인 발냄새제거 팁 좀! 발냄새제거 질문주셨네요 발냄새제거 답변 드리겠습니다! 아무래도 회사에 장시간 있다보면 구두 벗기가 애매하긴...
  • 발냄새 제거방법 직접 효과보신 방법좀
  • 발냄새 제거방법 직접 효과보신 방법좀 알려주세요 평소에는 집, 회사만 반복해서 딱히 거슬리질 않는데 주말에 교회가서 밥 먹을 때 신발벗고 다 같이 앉아서 먹거든요. 근데 저희 교회가 조그만한곳이라 식당이 콩알만한데, 밥먹으러...
  • 발냄새 제거 화장품(?) 추천받아요
  • ... 같네요~ 질문자님도 추천해드릴께요~ 질문자님은 각질이나 습진이 아닌 발냄새제거제를 원하시니 사용하시면 바로 발냄새 대신 향기가 날꺼에요~ 이제 걱정 안하시길 바라며... 저의 답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내공 부탁드릴께요~
  • 발냄새제거 하고 싶어요... 발냄새제거에 좋은 방법은?
  • ... 퇴근하고 발을 열심히 씻어도 근본적인 발냄새제거는 되질 않네요 발냄새제거하고 싶어요..... 민간요법이라던지... 괜찮은 발냄새제거방법좀 알려주세요~!! 질문자님 안녕하세요~ 저역시도 예전에 오랫동안 서서 일하는 직업을 해서......
  • 운동화,발냄새 제거 하려면 어떻해 하죠?
  • 운동화,발냄새 제거 하려면 어떻해 하죠? 빨으십시요 운동화에 십원짜리를 넣으면 냄새가 없어진대요 답변채택부탁드려요 안녕 하세요^^ 운동화에 녹차 티백을 넣어 신고 다니면 냄새가 많이 제거 된다고 해요. 그리고 신기 전에...
뉴스 브리핑
    발냄새 제거
  • 발 냄새가 심해서 그런데 간편하게 없앨 수 있는 방법 없나요? 안녕하세여! 발냄새.. 흠.. 이제 날씨도 따뜻해지고있고! 아마 발냄새 안나시던분들도 발냄새가 막 올라올꺼같은 계절이 왔어여...........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...
  • 발냄새 제거방법
  • ... 체육시간에 운동하고 교실들어오면 담시간 공부하는데 제발냄새가 나는것같습니다ㅜㅜ 제거방법들좀알려주시고요 제거방법이효과없다면 땀샘제거수술인가 ? 해볼려고요 .. 견적이얼마나 나올까요 알려주세요.. 저는 발에 땀이...
  • 발냄새 제거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??
  • ... 잘 알아보세요~ 발냄새 제거에 고온다습한 환경을 개선하면 효과적으로 발냄새 제거와 피부질환예방이 가능합니다 발냄새의 가장 큰 원인은 땀과 발밑에 발가락의 첫마디와 4개의 발가락사이사이의 발에 피부가 겹치거나 접히는...
  • 발냄새 제거 스프레이 추천 좀
  • 발에 땀이 많이 차서 운동화 신었다가 벗으면 냄새 장난아닙니다ㅠ 향수는 가격이 넘 비싸서 발냄새제거 스프레이를 쓰려고하는데요 뭐가 좋은지 모르겠어요 추천 좀 해주세요 (액체형이였으면 좋겠어요. 가스통 ㄴㄴ) 안녕하세요...
  • 무좀, 발냄새, 각질 제거
  • ... 가장 간결한 구조의 밴드로 피부질환 예방과 발냄새제거방법을 알게 됐습니다, 가장간결하게 발가락사이를 이격시켜서 땀과 습기를 흡수해서 위로 발로올려 발산시키는 발습기제거밴드의 모양은 네이버검색창에서 발습기제거밴드...

Men's

Collection

Women's

Collection

Teens

Collection